수익형 부동산 틈새시장…안양 호계 지식센터 관심 > 최신뉴스

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 Service Center - 최신뉴스

수익형 부동산 틈새시장…안양 호계 지식센터 관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7-21 12:38 조회1,601회

본문

◆…안양 호계지구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초저금리 시대는 재테크가 필수다.

새로운 투자기회를 찾는 투자자들로 인해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지식산업센터가 틈새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정보기술 분야의 기업, 연구소 등이 입주하는 업무시설로 타 수익형 부동산과 비교해 초기 부담금과 공실률이 적다.

이런 장점 때문에 최근 안양 호계지구에서 분양하는 지식산업센터가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안양 호계지구 지식산업센터는 안양 호계지구 지구단위계획 구역 F1-1블록과 4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10층, 총 370여개 호실 규모로 전체 연면적은 6만 3000여㎡에 이른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북측으로는 서울디지털단지 및 강남이 인접해 있고 남측으로는 군포, 의왕, 안산 등 다양한 업무산업단지가 밀집한 지역과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동쪽으로는 판교테크노벨리 등이 가까워 동서남북 우수한 지리적 장점을 갖췄다.

또 지하철 1·4호선 금정역이 도보 10분 거리인 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산본IC, 평촌IC), 과천·의왕간고속화도로 등 뛰어난 도로 접근성을 통해 광역도시 어디든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쾌적한 업무환경도 갖췄다. 안양시청을 비롯해 검찰청, 법원 등 관공서가 위치해 있고 안양IT단지, 안양국제유통단지 등의 업무단지와 인접해 고급인력 확보는 물론 비즈니스 교류를 통해 유기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하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6-07-21 12:41:38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